고객지원

A/S 접수방법

제품을 구매해주신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
고객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대리점 또는 A/S센터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.

개인 택배를 이용한 A/S접수도 가능합니다.
(※ 개인택배 이용시 왕복택배비 본인부담)
파손 부위 및 문제 현상,
연락처를 기재하여 발송 부탁드립니다.

A/S 접수처

경기도 의왕시 오봉산단1로 12 (이동) 에이스하이테크비전21 301호 A/S담당자

A/S접수처 (입고수리 시)

경기도 의왕시 오봉산단1로 12 (이동) 에이스하이테크비전21 301호 A/S담당자

A/S접수

031-446-2900

A/S 절차

고객님의 제품의 A/S는 출장 또는 입고 수리를 통해 이뤄지게 됩니다.
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
01

불량발생

02

불량접수 : 품질경영팀

03

불량발생 원인파악
(현장출동 서비스 제공)

04

A/S진행

수리 가능 제품의 경우

05

유·무상 통보

06

수리완료

07

고객전달(수리내역 포함)

수리 불가능 제품의 경우

05

수리불가통보

06

반납/폐기

품질방침

고객님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을 통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품질을 유지하겠습니다.

무상수리

  • 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품질 성능 또는 기능상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
    단, 무상 보증기간내라도 사용자 귀책일 시 무상수리 제외.
  • 제조사 운송 과정 중 혹은 제조사의 실수로 인한 파손 등의 불량

유상수리

  • 보증기간이 경과 된 상태에서 품질 성능 또는 기능상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
  • 당사가 인정하지 않은 사용자 임의의 개조, 변조 과정에서 발생한 불량
  • 천재 지변으로 인한 고장(ex. 화재, 낙뢰, 침수 등)

수리불가

  • 보증기간 내 일지라도 사용자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제품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
  • 제품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중 단종으로 인하여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
  • 천재 지변이나 자연 재해 등으로 인해 제품 파손으로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
  • 접수 전 무단 수리, 개/변조, 무단분해 된 것이 확인 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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